정치/행정
인천시장 및 교육감 선거 후보자 TV 토론회 연다
기사입력: 2014/05/26 [13:0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이승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최윤주 기자= 인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6월 4일 실시하는 인천광역시장 및 교육감선거와 관련, 인천광역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후보자 초청 TV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후보자 TV 토론회는 오는 27일 밤 11시 10부터 KBS와 MBC, SBS를 통해, 교육감선거는 29일 오전 10시부터 MBC를 통해 생중계된다.

시장선거 후보자 TV 토론은 홍기섭 KBS 보도위원의 사회로 인천시 재정난 해결방안, 안전도시 조성방안, 인천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인천 아시안게임 성공 개최전략등의 주제를 가지고 토론하며, 사회자의 공통질문, 사회자 개별질문후 보충질문, 후보자 공약발표후 개별질문 및 추가질문, 후보자 주도권토론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운 MBC 논설실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교육감선거 후보자 TV 토론회는 인천시 학력향상방안, 학교폭력 예방방안, 원도심-신도시 교육격차 해소, 인성교육 강화방안, 교원자질 향상방안 등을 주제로 토론하며, 사회자의 공통질문, 사회자 개별질문후 보충질문, 후보자 공약발표후 개별질문, 후보자 주도권 토론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을 비교해 보고 인천시장 및 교육감으로서 누가 가장 적임자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중계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NAVER)의 KBS 중계 수도권 시․도지사선거 후보자토론회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 TV토론 관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TV토론 다시보기”,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www.debates.go.kr) 등을 통해 TV토론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