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 시행
기사입력: 2020/09/16 [13:5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가 16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2020년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을 시행한다.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은 최근 3년간 교통사고 발생건수를 바탕으로 인천시와 인천경찰청, 도로교통공단에서 대상지를 선정하고, 해당 지역에 횡단보도, 신호등 이설 및 설치, 신호체계 개선, 교통안전시설물 설치 등을 통해 교통사고 위험성을 줄이고 안전한 교통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2020년 지역교통안전 환경개선사업’의 일환이며 올해 부평구 사업 대상지는 부평역사거리 등 총 8곳이다. 사업 기간은 올해 12월 말까지며 사업비는 국비 4억900만 원을 포함해 총 8억1천900만 원이 투입된다.

 

부평구 관계자는 “교통사고 다발지역의 시설개선을 추진해 안전한 교통환경을 조성하고 주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공사기간 중 다소 불편하더라도 시민들의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 교통환경 개선사업,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