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 부평구문화재단, 2020 하반기 부평구립합창단 신입단원 모집
소년소녀합창단, 여성합창단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2020/08/13 [15:3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문화재단이 오는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2020년 하반기 부평구립합창단의 신입단원(여성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을 모집한다.

 

소년소녀합창단은 8~18세의 부평구 거주 또는 부평구 소재 학교에 다니는 청소년, 여성합창단은 부평구에 거주하거나 직장은 가진 19세 이상 여성,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응시자는 자유곡, 음역 테스트 등 오디션에 참여해야 하며, 소년소녀합창단은 8월 29일(토) 오전 10시, 여성합창단은 8월 28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부평아트센터 중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서는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접수 가능하며,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응모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지역문화예술의 진흥과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부평구의 문화사절단으로 활동하게 되며, 주 2회 정기연습 및 정기연주회와 초청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각종 합창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부평구문화재단,부평구립합창단 신입단원 모집,부평구 여성합창단,부평구 소년소녀합창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