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도시재생 크리에이터 챌린지 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20/08/04 [11:5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가 도시재생대학 2기 과정인 ‘2020년 도시재생 크리에이터 챌린지’에 참여할 주민을 모집한다. 

 

도시재생대학은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지역 거버넌스 활성화 사업 중 주민역량강화교육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2020년 도시재생 크리에이터 챌린지’는 도시재생과 마을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고, 도시재생 크리에이터라는 자발적 도시재생 활동가를 배출해 일자리 창출 효과와 친환경 도시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1일까지며, 교육은 9월 4일부터 10월 30일까지 7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이름.연령대.거주지.참여희망이유.유입경로를 작성해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도시재생에 관심 있는 부평구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정자는 오는 26일 유선으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부평구는 도시재생, 새활용(업사이클)크리에이터에 관한 특강, 워크숍, 선진지 견학, 팀별 멘토링, 발표회 등까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팀 경연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해 도시재생 크리에이터를 발굴.육성한다는 계획이다.

 

2020년 도시재생 크리에이터 챌린지는 성인 대상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부평구 갈월서로4 삼희빌딩 402호)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도시재생대학, 도시재생 크리에이터 챌린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