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시교육청, 학원방역대응반 구성 및 합동점검 실시
기사입력: 2020/07/10 [14:0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시교육청이 5월 13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학원 및 교습소를 대상으로 지자체와 합동 점검을 실시했고, 방역수칙을 준수하지 않은 50건에 대해서는 시정조치를 완료했다.

 

이에 인천시교육청은 코로나19 확산 차단 및 학원 등에 대한 효율적인 방역을 위하여 ‘인천시교육청 학원방역대응반’을 구성해 운영한다.

 

‘인천시교육청 학원방역대응반’은 학원(교습소) 방역 실행 계획 수립.보고,  합동 방역 현황 관리 및 공유, 학원 방역 지도.점검, 유사시 긴급 업무 협조 등을 수행한다.

 

또한, 전자출입명부 설치 의무 대상인 대형학원, 평생직업교육학원을 포함한 학원 및 교습소를 대상으로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지도.점검하고, 감염병 발생 학원에 대해서는 ‘감염병 예방법’에 따른 후속 조치도 시행한다.

 

서상교 평생교육체육과장은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출입자 명부 관리와 증상 여부 확인, 학원 종사자 및 이용자 마스크 착용, 방역관리자 지정, 수업 전후 실내소독, 강의실 내 수강생 간 2m(최소 1m) 이상 간격 유지, 공용차량 운행 시 운전자 마스크 착용, 차량 운행 전후 소독 등 학원에 대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 학원방역대응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