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영등포구, 중장년층 구직자 대상 2020중장년 일자리 매칭톤 개최
기사입력: 2020/07/06 [16:0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최근 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청년층은 물론 4050 중장년층의 조기 퇴직이 늘어취업 시장이 더욱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영등포구가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4050 구직자를 대상으로 소규모 일자리 매칭톤을 개최한다.(이하 4050 일자리 매칭톤)

 

4050 일자리 매칭톤 운영사무국(이하 4050 일자리 매칭톤)은 이번 매칭톤이 중장년층 구직자와 구인기업간의 상호 win-win에 그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이번 매칭톤은 서울특별시에 거주중은 4050 중장년 구직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7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 매달 1회, 4시간의 직무교육 및 컨설팅이 이루어지며 해당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이해, 모바일 마케팅 실무, 페이스북 마케팅 실무,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무, 유튜브 마케팅 실무뿐만 아니라 B2B영업 방법론, B2C고객개발방법론, 인맥 네트워크 관리법, 협상 능력 개발, 혁신적 고객관리법의 모든 것 등을 들을 수 있다.

 

4050 일자리 매칭톤 운영사무국은 이번 교육을 통해 4050 구직자들이 현 시장의 이슈를 이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하는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직무교육과 컨설팅을 받은 참가자는 7월, 9월 11월 넷째 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4시 40분까지 본 매칭톤에 참가 신청한 기업과 면접을 진행하는 미니 채용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다.

 

해당 간담회를 통해 참가 신청한 기업은 필요한 역량을 지닌 구직자를 더욱 쉬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매칭톤은 수시신청이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4050 일자리 매칭톤 사무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일자리매칭톤이란? 역량을 갖고 있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간의 매칭을 통하여 면접 및 미팅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구직자는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기업을 물색할 수 있으며 구인 기업은 필요한 역량을 갖고 있는 구직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유사시 (코로나 19 등)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등포구,4050 일자리 매칭톤 운영사무국, 중장년층 구직자, 중장년 일자리 매칭톤,일자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