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제4회 노인학대예방의 날 기념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0/06/24 [16:1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우흔국)은 제 4회 ‘노인학대예방의 날(6.15)’을 기념해 ‘나비새김 . 덕분에 챌린지’, ‘현수막 인증샷 이벤트,노인인식 개선 카툰작품 온라인 전시, SNS 프로필 사진 활용 캠페인, 노인학대 관련 기획기사 배포,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나비새김 캠페인,노인학대 집중신고 기간 캠페인의 다양한 비대면 행사를 진행했다.
 
‘나비새김.덕분에 챌린지’는 총 23개소 지역 노인보호전문기관과 협력해 노인학대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으로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해당 영상은 인천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유튜브에 게시되어 있다.

 

‘현수막 인증샷 이벤트’는 지난 6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됐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은 SNS를 통해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어르신들의 잃어버린 날개를 찾아드리려 애쓰시는 노인보호전문기관의 직원 여러분들 대단하십니다” “어르신들이 학대 없는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어르신 인권이 보호되길 바랍니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인천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우흔국 관장은 “노인학대 예방의 날 기념 캠페인을 통해 노인학대 예방 및 권익증진에 대해 시민들이 사회적 관심을 주길 바라며 보건복지부 주최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함께 진행하는 100일의 기적 국민참여 노인학대 예방 나비새김 캠페인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제4회 노인학대예방의 날, 나비새김.덕분에 챌린지’, ‘현수막 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