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미추홀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원스톱 지원센터 운영
기사입력: 2020/05/22 [13:5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미추홀소방서는 주택용 소방시설 구매.설치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 원스톱 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원스톱 지원센터는 주택용 소방시설에 대한 구매와 설치 방법 등 관련사항에 대한 상담이 가능한 곳으로 수요자가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각종 편의와 정보 등을 안내한다.

 

소방서는 원스톱 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관내 판매업체 리스트 확보.안내 및 구매절차 등 안내, 이.통장 등 지역단위 공동구매 지도 및 지원, 독거노인 등 직접 설치할 여건이 안 되는 경우 출장설치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윤수 예방안전과장은 “화재로부터 우리 가정을 지켜주는 필수품인 주택용 소방시설을 꼭 구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원스톱지원센터 세부 내용과 관내 판매업체 현황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방안전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미추홀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원스톱 지원센터,주택용 소방시설,스톱지원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