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인천시의회 박정숙 의원, 신포 지하공공보도 연장사업 순항 중
지난 3월, 시 1차 투자심사 조건부 통과
기사입력: 2020/05/07 [15:3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인천시의회 박정숙 의원(미래통합당, 건설교통위원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신포 지하공공보도 연장사업’이 지난 3월 인천시 제1차 투자심사에서 가결(조건부)되면서 순항하고 있다.

 

‘신포 지하공공보도 연장사업’은 2017년 고시된 ‘인천 개항창조도시 도시재생활성화계획수립’에 따른 사업으로 지난해 인천시가 추진하는 생활SOC 복합화사업에 선정되어 총 사업비 약 250억 원이 투입되는 사업이다.

 

투자심사 결과에 따라 올해 6월 추경예산에 설계비를 편성 및 중기지방재정계획을 수립하고 설계에 착수할 예정으로, 2021년 착공해 2023년 하반기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천시의회, 박정숙 의원(미래통합당,건설교통위원회)은 “신포 지하공공보도 연장사업은 국철1호선과 수인선을 지하보도로 연결하고 내항접근성 향상과 신포국제시장 활성화 등 중구 원도심 활성화에 핵심적인 사업으로 지역 주민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업이다.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의회, 박정숙 의원,신포 지하공공보도 연장사업,인천 개항창조도시 도시재생활성화계획수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