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인천시, 기업수요맞춤형 기술개발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0/03/31 [14:5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시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기업들이 현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적극 대응하기 위한 ‘기업수요맞춤형 기술개발사업 공고’를 발표했다.

 

기업수요맞춤형 기술개발사업은 중기부와 인천시가 매칭해 지원했던 산학연기술개발사업이 일몰됨에 따라 지역 내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신설됐다.

 

이번 사업은 정부의 “제2의 벤처붐” 및 인천시 벤처기업의 체계적 육성을 위해 매출액 120억 이하(소기업) 제조벤처기업의 고부가 가치화를 목적으로 지원한다.

 

과제당 총사업비는 최대 1억원이며, 최대 7천만원(70% 한도) 내에서 지원하고, 과제기간은 7개월 이내이다.

 

특히, 코로나19 피해기업의 우대(가점 10점) 및 과제의 자유 응모지원을 통해 기업들이 현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소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신청기간은 4월 1일부터 29일까지 접수하며, 공고문은 인천시 홈페이지 및 인천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신청 사항 및 유의사항은 인천테크노파크로 문의하면 된다.

 

이남주 산업진흥과장은 “인천지역의 경우 지역 혁신성장을 위한 주체(벤처기업)의 수가 미흡하고, 제조벤처기업의 비중이 높다”며, “제조벤처기업의 경영성과 제고를 위해 제조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추진하는 정책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기업수요맞춤형 기술개발사업,인천테크노파크,제조벤처기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