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부평구, 청년 기업가 발굴.성장 지원 위한 ‘청년창업 재정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20/03/16 [15:0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가 오는 4월 3일까지 ‘청년창업 재정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에서 발전 가능한 유망 청년 기업가를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경험 부족과 경제적 한계로 사업 초기 어려움을 겪는 청년 창업자들에게 상가임차료와 마케팅비 등 재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부펑구는 재정 지원과 함께 창업 컨설팅도 제공해 지역에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겠다는 목표다.

 

사업 신청 대상은 부평구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1년 미만 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다.

 

부펑구는 오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신청서를 접수받아 심사를 거친 후 최종 6명(팀)을 선정, 최대 1천200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차준택 구청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청년 창업가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며 “경험 부족을 딛고 유망 청년기업으로 성장해 지역 고용 인프라 확대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일자리창출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차준택 구청장,청년창업 재정지원 사업,청년 창업자,창업 컨설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