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aT,반가공농식품 연계 활성화지원사업 참가업체 모집
기사입력: 2020/03/11 [14:3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식품소재 및 반가공산업육성을 통해 농업과 식품산업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2020년도 반가공농식품 연계 활성화지원사업’ 참가업체를 오는 3월 27일까지 모집한다.

 

최근 세계 식품시장에서 식품첨가물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중간재 가공산업의 중요성도 점차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완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국산농산물로 신제품을 개발하는 식품소재 및 반가공식품 제조업체들을 지원, 육성함으로 식품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국산농산물의 수요확대 및 농가소득을 증대하기 위해서다.

 

aT는 올해 총 5개 업체를 선정해 업체별 4천만원 한도 내에서 신제품개발을 위한 품질인증 비용과 제품개발 위탁비용, 포장재 개발 및 식품소재 박람회 참가비용, 시범생산에 필요한 토지 임차 비용, 원료농산물 보관 및 운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한다.

 

신청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홈페이지내 공고〉홍보센터〉식품사업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aT 각 지역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반가공농식품 연계 활성화지원사업,반가공산업육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