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홍미영 후보 “부평갑 단수 공천 반드시 승리로 보답 하겠다”
기사입력: 2020/02/24 [14:0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더불어민주당 홍미영 부평갑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부평갑 단수공천에 대한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홍미영 후보는 성명서를 통해 지난 21일 당 공천관리위원회에서 단수 공천을 확정 지은 것에 대해 지지자들의 성원 덕분이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홍미영 후보는 “코로나 19상황 속에서도 희망의 봄, 더불어 잘사는 부평을 향해 오늘도 조용히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고 하며 “선의의 경쟁을 하신 이성만후보께 위로를 전합니다. 부평 먼저, 사람 먼저의 정신으로 원팀으로 함께하여 확실한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고 선대위 합류를 제안했다.

 

이어 홍 후보는 “30년 가까이 민주당원으로 발로 뛴 부평에서 부평사람들의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선거를 승리로 이끌겠습니다. 더불어 잘사는 세상, 더불어민주당의 꿈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고 다짐 했다.

 

또한, 홍미영 캠프는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를 졸업하고 삼국지리더십 연구소장, 전 이호웅 의원 후원회장, 문재인 캠프 시민사회캠프 공동 선대본부장을 지낸 나채훈 소장을 선대본부장으로 영입해 본격적인 선대위 구성에 들어갔다.


다음은 홍미영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후보 단수공천 성명 원문이다.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홍미영입니다.

 

코로나 19상황 속에서도 희망의 봄, 더불어 잘사는 부평을 향해 오늘도 조용히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우리당 공천심사관리위원회에서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보내주신 격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의의 경쟁을 하신 이성만후보께 위로를 전합니다.

 

부평 먼저, 사람 먼저의 정신으로 원팀으로 함께하여 확실한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난 30년 가까이 민주당 부평당원으로 골목골목 발로 뛴 이곳에서 부평사람들과의 굳은 신뢰와 소통으로 가장 확실한 필승카드인 홍미영이 부평갑 선거를 승리로 이끌겠습니다.

 

더불어 잘사는 세상, 더불어민주당의 꿈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홍미영 올림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홍미영 후보,부평갑 단수 공천, 공천관리위원회, 관련기사목록
1/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