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시교육청, 신학기 대비 코로나19 총력 대응 나선다.
관내 전 기관 특별 방역활동 전개
기사입력: 2020/02/14 [15:1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시교육청이 신학기 코로나19 감염증에 대비해 2월 중 관내 모든 기관의 특별 방역활동을 실시한다.

 

학교의 방역활동은 공동생활을 하는 현장의 위생관리가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인천시교육청은 방역 소독시 일반소독이 아닌 코로나19 소독 가능한 제품을 사용토록 하였고 소독 후에는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어 두도록 안내했다.

 

이와 함께 개학 이후 학교내 방역물품(마스크, 손소독제 등)의 수요가 부족할 것을 대비해 유치원을 포함한 전체 948교 35만명분의 방역물품 예산을 지원하여 일선 학교에서 부족함이 없이 제공 될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태세를 하고 있다.

 

도성훈 교육감은 “신학기를 대비해 특별방역을 조기 시행하여 위생환경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충분한 방역물품을 제공해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이 되도록 준비해 나아 갈 것이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 도성훈 교육감, 신학기 특별 방역활동, 코로나19,학교 방역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