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부평구시설관리공단, 고객자문단 운영 성과 보고회 개최
52건 고객 자문 의견 사업 반영
기사입력: 2019/12/11 [13:0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 11일, ‘2019년 고객자문단 운영 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주차, 공원, 부평국민체육센터, 북부교육문화센터 각 사업별 고객자문단 33명과 함께하는 정기 간담회, 공청회 등 공단의 주민 참여 경영에 대한 성과를 보고했다.

 

‘거주자우선주차제 접수 방식 간소화’ 등 고객자문단을 통해 제안된 52건의 자문의견에 대한 추진결과를 발표하고 2020년 주민 참여 경영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자문단 위원 중 활발한 자문 활동으로 공단 발전에 기여한 2명의 고객자문단 위원에게는 감사장과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한섭 공단 이사장은 “한 해 동안 공단 경영에 적극 참여하고 자문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자문단의 성원에 힘입어 다가오는 2020년에도 고객중심경영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시설관리공단,부평구,고객자문단,거주자우선주차제,주민 참여 경영,고객중심경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