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사람
인천세관, ‘11월의 인천세관인’ 김문희 관세행정관 선정․포상
해상 우편물류 처리 프로세스 및 인프라 설계.실행 ‘우편물류 지체’ 현안 해결
기사입력: 2019/11/27 [14:0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본부세관은 27일,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 우편검사과 김문희 관세행정관을  ‘11월의 인천세관인’으로 선정해 시상했다.

 

김문희 관세행정관은 급증하는 해상우편 물량에 기초한 인력 배치.운용(안) 및 X-ray 가동시간대를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등 한정된 자원 속에서 효과적 업무수행 체계를 마련했고, 해상 우편화물의 특색을 반영한 ‘위험요소 선별 시스템’ 구축을 통해 우범물품 반입차단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업무 분야별로 보면, ‘인천세관을 바꾸는 시간’ 등 창의적인 청렴활동 및 양질의 청렴 교육 서비스 제공으로 청렴내재화 및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한 문진호 관세행정관을 청렴분야 유공자로 선정.시상했다.

 

또, 휴대품통관분야 유공자로 치밀한 정보분석과 적시 정보공유로 사슴태반 영양제 밀반입 조직을 적발한 장기현 관세행정관(53세,남)을 선정.시상했다.

 

이찬기 인천본부세관장은 수상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정부혁신의 일환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구현에 노력하는 한편, 정상무역을 가장한 불법행위 차단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본부세관,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인천세관인,인천세관, 11월의 인천세관인,김문희 관세행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