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2019 서울재활컨퍼런스 ‘Barrier Free SEOUL’개최
장애와 바라봄을 주제로 4인 4색 강연
기사입력: 2019/11/20 [15:1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병묵)가 주최, 서울시장애인재활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19 서울재활컨퍼런스 ‘Barrier Free SEOUL’ ”가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 서울특별시청 시민청 B2 바스락홀에서 개최된다.

 

제7회를 맞이하는 ‘서울재활컨퍼런스 Barrier Free SEOUL'은 우리 사회의 각 분야에서 장애인들의 욕구를 포함시킨 “장애 주류화”를 이끌어 내고자 장애인 가족, 관련 전문가, 지역사회주민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여 지식 공유와 소통을 하는 자리이다.

 

올 해는 장애와 바라봄을 주제로 굴러라 구르님(유튜버 크리에이터), 김아라 대표(향 디자인 브랜드 센토리), 김민양 대표(사회적 기업 그레이프랩), 지후트리(수화 아티스트)가 4인 4색 강연을 준비했다.

 

이번 컨퍼런스의 참가자 모집기간은 12월 8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재활컨퍼런스 Barrier Free SEOUL,서울시, 서울시장애인재활협회, 서울시장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