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와 함께 CEO 경영강좌 진행한다.
기사입력: 2019/11/18 [15:0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19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인천시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와 함께 ‘산업환경 변화 CEO 경영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인천.부평지역 중소.중견기업 임직원 및 일반 주민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3주간에 걸쳐 부평구 우림라이온스밸리에서 실시된다.

 

교육과정은 1일차에 2020년 시장 트랜드 분석, 중소기업지원정책 이해, 사업계획서 작성방법이 진행되고, 2일차에는 소비자 니즈이해 및 히트상품 개발, 투자자금 유치 방안, R&D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등이 교육된다.

 

이어 3일차에는 돈이 되는 핵심 모델 찾기, 자금의 운영 및 실행방안, 사업계획서 작성 연습 및 예시 등의 3가지 주제로 교육이 진행된다.

 

차준택 구청장은 “최근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따라 미래를 대비하고자 경영강좌을 개설하게 됐다”며 “관심 있는 기업인 및 구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청 경제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차준택 구청장, 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 CEO 경영강좌,중소기업지원정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