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경인지방통계청, 지역통계 정책활용 공유 세미나 개최
정책활용 우수기관 표창 및 우수사례 성과 공유
기사입력: 2019/11/18 [14:5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경인지방통계청은 지난 15일 정부과천청사에서 지역통계를 정책에 활용한 우수사례를 선정하고 이를 공유하기 위해 ‘2019년 지역통계 정책활용 공유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맞는 행사로, 수도권 지역 지방자치단체 25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통계 정책활용 우수기관 표창, 우수사례 발표 및 소개, 지역통계 정책활용 활성화 방안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정책활용 우수기관으로는 인천광역시, 서울 은평구, 경기 성남시,시흥시, 안산시, 평택시 등 6개 기관이 선정됐으며, 특히 서울 은평구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손영태 경인지방통계청장은 ‘생산된 지역통계가 지역정책 수립 및 평가 등에 넓게 활용될 수 있도록 경인지방통계청이 지역통계 기술지원 및 대행 등의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인지방통계청, 정책활용 우수기관, 지역통계 정책활용 공유 세미나,인천광역시, 서울 은평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