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환기원,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내추럴 로맨스 시즌2 - 내 마음에 그린’개봉
15일 네이버 TV서 첫 공개, 영등포 롯데시네마서 제작발표회
기사입력: 2019/11/15 [11:0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내추럴 로맨스 시즌2–내 마음에 그린’(사진제공:한국환경산업기술원)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국민들의 친환경생활 인식 개선과 일상 속 친환경소비 확산을 위해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내추럴 로맨스 시즌2–내 마음에 그린’을 제작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내 마음에 그린’은 15일 오후 7시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29일까지 6편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독일 유학파 천재 신인 감독인 한서린(전효성 분)과 어린 시절 단짝친구에서 톱스타가 된 배우 차수혁(최규진 분)이 함께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그린카드.전자영수증.녹색매장.환경표지 인증제품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친환경 소비생활 내용을 스토리에 담아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배우 성지루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유명배우들이 작품에 참여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내 마음에 그린’ 제작 발표회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주인공인 전효성, 최규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여자주인공 한서린 역의 배우 전효성은 한국사능력 검정시험 3급을 취득하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다큐멘터리 제작에 참여하는 등 평소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공익

드라마도 환경의 소중함을 알린다는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남자주인공인 차수혁 역의 배우 최규진은 지난 9월 호평 속에 종영한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주목받은 신인 배우이며, 친환경생활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드라마에 합류했다.

 

내추럴 로맨스는 2018년 12월 5부작으로 시즌1이 제작됐으며, 유튜브, 네이버TV로 송출되어 약 197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남광희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은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세대들이 친환경생활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국민 모두가 친환경생활을 실천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환기원,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내추럴 로맨스 시즌2 - 내 마음에 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