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aT, ‘뉴욕오픈태권도 챔피언십’ 한국 건강식품 홍보관 운영
홍삼, 연근스낵, 오미자 음료, 고구마말랭이 등 한국 건강식품 홍보
기사입력: 2019/10/17 [15:27]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지난 12일 미국 뉴욕 마운트세인트빈센트칼리지에서 열린 ‘2019 뉴욕오픈태권도 챔피언십’ 한국 건강식품 홍보관을 운영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미국 동부 태권도인들의 대제전으로, 현지 태권도 선수를 비롯한 태권도 관계자 2천여 명이 참가했다.

 

aT는 경기장 내 K-FOOD 홍보관을 통해 체력소모가 많은 선수들을 위한 홍삼, 연근스낵, 오미자 음료, 고구마말랭이, 곤드레 등 한국의 건강식품을 적극 소개했다.

 

특히,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연근스낵’은 자연산 식품을 선호하는 선수들과 가족들에게 큰 호응이 얻었다.

 

행사 당일 홍보관을 찾은 데이비드 씨는 “경기를 준비하며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오늘 맛본 연근스낵과 고구마제품이 제격이다”고 말했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최근 미국 내에서 간식처럼 먹는 과일과 야채 시장규모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건강에 관심이 많은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한국의 건강한 농식품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뉴욕오픈태권도 챔피언십, K-FOOD 홍보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