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대 평생교육원, 예술작품 전시장 운영
지역사회 시민과 소통 및 문화예술 체험 기회 제공
기사입력: 2019/10/14 [12:4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인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난 4일부터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성지관 내 로비에 평생교육원 예술작품 상설 전시장 운영을 개시했다.

 

다양한 평생교육과정의 전시를 통해 지역사회 시민과 소통의 장을 열고,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이다.

 

전시된 작품들은 일반과정 산수화 이의재 교수, 박영동, 최종영, 송미영, 정기호 교수들이 직접 제작했고, 평생교육과정 제자와 수강생의 작품도 일부 포함되어 있다. 

 

앞으로도 서예, 서각, 사진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과정에서 많은 작품들을 순차적으로 전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2019학년도 평생교육원 예술작품전시회가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7일간 인천문화예술회관 대전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행사는 수강생 및 지도교수들의 8개 과정에서 작품 136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시의 개막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김형택 인천대 평생교육원장은 “작품전시를 통해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친숙히 다가서며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대학교,인천대, 평생교육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