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모다아울렛규탄전국상인대책위, 부평구청에 모다 부평점 약속 이행 촉구서 전달
기사입력: 2019/09/10 [16:4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모다아울렛규탄전국상인대책위가 10일,  부평구청을 방문해 모다 부평점 약속에 대한 이행 촉구서를 전달했다.

 

전국상인대책위는 올해 7월 18일 모다백화점의 운영주체인 ㈜ 모다이노칩은 모다 백화점의 입점 후 지역 상인들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지하 1층 및 지상1층,6층은 의류매장으로 MD구성을 하지않겠다는 확약서를 부평구청 경제 지원과에 제출했지만 현재까지 그 확약서의 내용을 단 하나도 지키지 않고 있다고 전하며 지하 1층과 지하1층에 대한 의류 할인 행사 등 공격적인 판매공세를 퍼붓고 있어 이에 부평구청에 모다아울렛규탄전국상인대책위의 입장을 전달하며 조속히 해결해 주기를 요청했다.
 
모다아울렛규탄전국상인대책위의 요구는 모다백화점은 어떠한 핑계도 대지말고 당장 지하1층과 지상1층에서 의유판매를 중지해야하며 1층부터 의류매장으로 운영하는데 이는 근본적으로 백화잠과 아우렛의 구분점으로 인식된다.

 

신탁사인 국민은행과 마스턴 자산운용사는 운영업체인 모다이노칩이 백화점과 아울렛의 근본적인 이구조의 차이점을 유지하여 주변 상인들과 상생협력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야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이날 부평구청에 이행 촉구서를 전달한 모다아울렛규탄전국상인대책위는 전국전통시장상인연합합회,부평상가연합회,아이즈빌상가연합회,충주성서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구리전통종합시장등으로 구성됐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자라바 19/09/10 [18:06] 수정 삭제  
  지역거주자 입니다. 구매는 결국 소비자가 판단을 하는 부분 아닌가요? 지하상가 판매 물품과 아웃렛 제품이 다르잔아요~ 이건좀 아닌거 같은데요 그리고 기존 백화점에 입점한 대리점들 또한 동일한 상황 아닌가요 지하상가 및 지상 쇼핑 힘들어요, 아울렛 유지을 원하는 주변 거주자 1인 의견 입니다. 지하 및 지상 주차가 힘들어요~ 아울렛 주차 편하잔아요~ 주차비 걱정도 없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문화의 거리, 모다백화점,모다이노칩,모다아울렛규탄전국상인대책위,전국상인연합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