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계양서, MASTER 순찰팀장 인증서 수여
기사입력: 2019/08/27 [13:4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계양경찰서는 지난 26일, 오랜 기간 지역 치안에 헌신한 순찰팀장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많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터 순찰팀장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계양 MASTER 순찰팀장 제도는 중요사건에 대한 현장 임장 등 순찰팀장의 역할이 날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이에 대한 격려와 포상이 상대적으로 미약해 실적 등을 통한 경쟁 선발이 아닌 자격을 갖춘 팀장을 예우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일 이상 팀장 직을 안정적으로 수행한 계양경찰 7명이 첫 마스터 순찰팀장으로서 인증서, 포상휴가증, 그리고 경찰서에서 직접 제작한 마스터 뱃지를 받게 됐다.

 

이날 김진봉 팀장은 “동료들 앞에서 축하 받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7년 동안 순찰팀장을 해 왔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알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철우 서장은 중요사건에 대한 현장지휘 등을 총괄하는 부담감도 크게 늘어난 만큼 순찰팀장에 대한 격려와 지원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계양구 치안을 위해 힘써 주기를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양경찰서,계양서,인천경찰,김철우 서장, MASTER 순찰팀장,김진봉 팀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