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모범음식점 신규지정 신청 받는다.
기사입력: 2019/08/06 [10:5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위생관리 상태, 시설, 서비스 수준이 우수한 음식점을 모범음식점으로 지정.육성하고자 8월 7일부터 27일까지 2019년 하반기 모범음식점 신규 지정을 위한 신청을 받는다.

 

신청대상은 부평구 소재 일반음식점이며 신청한 업소에 대해 공무원과 음식문화개선운동 추진위원회 위원이 함께 방문해 모범업소 지정기준, 좋은식단 이행기준 충족 여부를 현지 조사한다.

 

이후 음식문화개선운동 추진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부평구 위생과에서 모범음식점을 지정하게 된다.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업소에는 지정증과 표지판이 지원되고 부평구 홈페이지 등을 통한 홍보, 시설개선자금 우선 융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부평구 관계자는 “위생 및 서비스 수준이 우수한 많은 업소가 모범음식점 으로 지정되어 부평구 음식문화 수준 향상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모범업소 지정신청서를 부평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방문, 우편, 팩스로 위생과에 제출하거나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 부평구지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는 신청마감일까지 위생과에 도착해야 하며, 팩스로 신청하는 경우에는 위생과에 전화해 신청사실을 알려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홈페이지 부평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모범음식점,음식문화개선운동,(사)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