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군수.구청장협의회 참석 ‘IN生 민관학 공동체 조성‘ 제안
기사입력: 2019/07/23 [15:2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지난 22일 남동구청에서 개최된 군수.구청장 협의회 회의에 참석해 ‘폭력없는 인천! 생명존중 인천!을 만들기 위한 IN生 민관학 공동체 조성’을 제안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7개 기초단체 군수.구청장(부평구는 부구청장)과 도성훈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관계자들이 참석해 교육현안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주요 협의 안건으로는  IN生(인천!삶의 힘이 자라는)민관학 공동체 조성, 인천 청소년 기업가정신 글로벌 연수 프로그램, 학교 유휴 부지 활용 방안, 부설주차창 개방 사업 안내 등이 있었다.

 

이중 인천시교육청이 제안한 ‘폭력없는 인천! 생명존중 인천!’을 만들기 위한 IN生(인천! 삶의 힘이 자라는) 민관학 공동체 조성 과 인천 청소년 기업가정신 글로벌 연수 프로그램은 군.구에서 수용하기로 했다. 
 
 ‘폭력없는 인천! 생명존중 인천!’을 만들기 위한 IN生(인천! 삶의 힘이 자라는) 민관학 공동체 조성’ 사업은 폭력 및 자살예방을 위해 민관학이 공동체를 구성하여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인천시민 자살예방 게이트키퍼 및 학교폭력 예방 전문가를 양성하는 사업이다.

 

도성훈교육감은 “앞으로도 ‘인천교육의 발전이 곧 인천의 발전이다’ 라는  마음으로  어려운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군수.구청장님께서 함께 노력해주실 것이라 믿고 군.구청의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도성훈 인천시교육감, 군수.구청장협의회, IN生 민관학 공동체 조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