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계양서, ‘계양경찰을 빛낸 사람들’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07/23 [14:2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계양경찰서는 지난 22일, 19년도 상반기 치안성과를 결산하면서 계양서를 빛낸 직원들과 치안협력에 기여한 협력단체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및 감사장을 전달하는 ‘계양경찰을 빛낸 사람들’ 행사를 개최해 이들을 격려했다.

 

‘계양경찰을 빛낸 사람들’에는 인천경찰청 19년도 2분기 수사.형사분야 최고 수사팀에 선정된 경제3팀과 강력3팀, 인천경찰 자랑스런 질서인 1위의 생활질서계, 2분기 인천청 으뜸지구대 1위의 효성지구대, 교통사망사고 예방활동 1위의 교통안전 1팀 등 인천청 단체표창 수상팀과 상반기 치안성과 우수 직원 5명 그리고 공동체치안활동에 기여한 시민경찰연합회, 생활안전협의회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각 협력단체 회원들이 그 주인공이다.

 

이날 감사장을 수상한 협력단체의 한 회원은 “인천지역에서 계양구가 안전한 지역이라는 것을 몸소 체감할 수 있는 자리였으며 계양서가 있어 매우 든든함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전다.
 
아울러, 수사분야 최고수사팀에 선정된 서재양 팀장은 “22년간 근무했지만 많은 동료들 앞에서 축하받아 본 것은 생애 처음이다. 경제팀에서 근무하다 보니 공식 석상에서 수상을 받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고 칭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 행사 시작 전 미리 나눠준 경품추첨 번호를 통해 당첨자들에게 어깨 안마기, 휴대폰 거치대, 마스크팩 등 다양한 종류의 경품을 전달하며 수상자와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철우 서장은 계양경찰을 빛낸 사람들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자리에서 그동안 노고를 치하하며 “계양서가 우수관서로서의 치안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안전한 계양구를 위해 전 직원이 다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양경찰서, 인천경찰,계양서,김철우 서장, 계양경찰을 빛낸 사람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