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부평풍물대축제 해외관광객 기획유치 협약 체결
상품개발, 관광홍보, 관광객 유치 등 추진
기사입력: 2019/06/25 [16:3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와 인천관광공사 외 7개 유관협력기관은 25일, ‘부평풍물대축제 해외관광객 기획유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2019년 인천시 해외관광객 전략적 대규모 기획유치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부평구와 인천관광공사, 부평구축제위원회, 부평문화의거리, 부평지하상가, 동아시아문화교류중심, 글로벌교류협회, 중화국제여행사,정동국제여행사 등의 기관이 참여했다.

 

부평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관광객이 부평풍물대축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쇼핑.관광까지 연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하고 차별화 된 마케팅을 추진해 부평관광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우선 부평구와 부평구축제위원회는 부평풍물대축제 준비상황 및 외국어 안내문 등을 점검.정비하고, 인천관광공사는 참여 여행사와 함께 상품개발, 관광홍보, 관광객 유치 등을 추진한다.

 

부평문화의거리 및 부평지하상가는 방문 해외관광객이 즐겁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관광객 편의제공 등을 통해 손님 맞을 준비에 철저를 기하기로 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이번 협약이 부평지역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 역할을 하고, 부평풍물대축제를 해외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풍물대축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역대표공연예술제 우수축제로 6년 연속 선정됐으며, 올해 축제는 오는 9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3일간 부평대로 등 부평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차준택 구청장,인천관광공사, 부평풍물대축제, 해외관광객 기획유치,한국문화예술위원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