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미추홀소방서 청렴마일지 운영 우수부서 선정
기사입력: 2019/06/24 [13:5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미추홀소방서 소방행정과가 최근‘2018년도 자율적 내부통제 및 청렴마일지 운영’평가결과에서 최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청렴마일리지제도’는 청렴도 향상을 위한 각종 활동 실적을 기관 마일리지로 적립, 청렴 활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공직자의 청렴도 제고에 도움이 되도록 활동실적에 대해 인센티브를 부여해 청렴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미추홀소방서는 올해 스스로 실천하는 청렴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청렴.친절교육, 반부패 청렴시책 추진, 행정투명성 제고, 간부공무원 청렴도 자체평가 등 다양한 시책을 통한 직원들의 청렴의식 확산에 노력한 결과가 높이 평가 돼 청렴마일리지 우수부서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미추홀소방서 관계자는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생활은 사소한 일상의 청렴활동에서 시작된다”며 “앞으로도 공직자 자기관리시스템을 활용하여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소방본부,미추홀소방서, 청렴마일지 운영 우수부서,청렴마일리지제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