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유동수 의원, 당대표 1급 특별포상 대상자 우수지역위원장에 선정
기사입력: 2019/05/16 [14:4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불어민주당 유동수 의원(국회 정무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 인천계양갑 지역위원장)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더불어민주당 유동수 의원(국회 정무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 인천계양갑 지역위원장)이 당대표 1급 포상자로 선정됐다.

 

2019년 5월 15일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대변인은 우수 지역위원회·위원장과 사고지역위원회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이는 더불어민주당이 최근 실시한 전국 지역위원회 조직감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인천계양(갑)의 유동수 지역위원장은 지역위원회 운영 및 기여도가 타 지역에 비해 매우 우수하고 모범이 된 점을 인정받아 당대표 1급 특별 포상 대상인 우수 지역위원장으로 선정됐다.

 

유동수 의원은 “이번 우수 지역위원장 선정은 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닌 인천계양갑 지역주민·당원 모두가 원팀이 되어 이뤄낸 결과”임을 강조하며 “자신이 속한 지역구의 이익을 중앙에서 대변하는 것이 지역구 국회의원의 가장 중요한 책무 중 하나인 만큼 앞으로도 계양구를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동수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계양구 갑, 당대표 1급 특별포상, 우수지역위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