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 성산효마을학교 전교생 스승의 날 기념 교육감에게 감사편지 전해..,
기사입력: 2019/05/14 [14:1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인 성산효마을학교 전교생은 제 38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인천시 도성훈 교육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쓰고 학생회 소속 학생들이 직접 교육청을 14일에 방문해 카네이션 및 감사 편지를 전달했다.

 

성산효마을학교에서는 매년 스승의 날에 즈음하여 학생들이 교육감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편지를 전달해오고 있다.
 
성산효마을학교는 인천시교육청에서 지정한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9곳 중 하나로서 학교부적응의 위기를 겪고 있는 학생들이 일정한 기간 동안 이 곳에서 대안교육프로그램 위주의 교육을 받고 다시 원적교로 돌아가서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기관이다.

 

2004년 개교 이래 현재까지 16년간 학업중단위기에 직면한 1,034명의 학생들에게 새로운 꿈에 도전할 수 있도록 대안교육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해 오고 있다. 

 

도성훈 교육감은 찾아온 학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면서 한때 학업을 중단할 위기에 처했던 학생들이 이렇게 밝게 성장해서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끝까지 믿고 지원해준 학교 선생님들께 특별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도성훈 교육감,성산효마을학교,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