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중구, 구정소식을 카카오톡으로..,
각종 생활밀착형 정보, 행사․축제, 사고.재난 등 다양한 정보 실시간 제공
기사입력: 2019/05/14 [13:4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중구가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각종 구정 소식과 생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공식 개설했다.

 

중구는 구정소식과 생활정보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한 매체인 범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 카카오톡에서 ‘인천광역시중구’를 검색한 후 친구추가를 등록하면 플러스 친구 홈과 대화창에서 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중구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주민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고, 사고․재난 등 긴급 상황에 대한 정보도 추가로 전할 계획이다.

 

또한, 스마트폰 카카오톡을 활용하지 못하는 구민들을 위해서는 구정소식을 담은 모바일 소식지 URL을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며, 이메일로도 모바일 소식지를 전송하고 있다.

 

모바일 소식지를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받기 원하는 구민은 중구 홈페이지 구정홍보관에서 신청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구, 구정소식,생활밀착형 정보,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