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서부서, 중고차 매매 불법행위 근절 유관기관 합동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9/03/21 [16:4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서부경찰서는 지난 20일 중고차 매매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엠파크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길용 엠파크 대표, 김창국  엠파크매매사업조합장, 서구청 관련 부서 등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합동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합동간담회는 그간 중고차 매매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실시한 각종 활동과 성과를 되돌아보고 현재 추진 중인 “생활주변 악성폭력 특별단속”과 관련해 엠파크 내 불법행위 근절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유관기관 간의 업무협조 및 근절대책이 논의됐다.

 

경찰은 인터넷 광고를 통한 허위매물에 대한 단속, 거래과정에서 강요, 감금에 대한 강력한 대응 및 사전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엠파크는 딜러등록증 패용 등 무등록 딜러에 대한 출입제한, 지하에 위치한 클레임센터를 접근이 용이한 1층으로 이전하는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길용 엠파크 대표이사는 “그 동안 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유기적 협업이 이루어지지 못한 부분은 개선하고, 엠파크 내 매매상사의 불법행위에 대하여는 강력한 제재를 하여 더욱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서연식 서부경찰서장은 “특별단속 기간은 물론 불법행위가 근절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단속하겠으며, 허위매물의 본질적인 원인인 포털사이트 규제 및 공익광고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방안을 강구하여 엠파크 뿐 아니라 서구에서 중고차매매과정에서 불법행위로 인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고, 이를 통해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부경찰서,서부서,서구청,엠파크, 중고차 매매 불법행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