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시, 14일부터 28일까지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 실시
시청 앞 도로 등 교통체증지역 42개 구간 선정 교차로 등 6곳 집중 단속
기사입력: 2019/02/11 [15:2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광역시청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시는 오는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시청 앞 도로 등 교통체증지역 42개 구간’에 대해 시내 불법 주정차 차량 근절을 위해 시와 8개 자치단체가 합동단속을 실시한다.

 

이번 단속은 최근 인천 시내 곳곳의 급속한 도시화 및 자동차 증가에 따른 불법 주정차 차량으로 인한 교통체증을 유발하는 42개 구간을 선정하고 단속대상 6곳(교차로, 횡단보도, 건널목, 인도, 자전거도로, 버스정류장)에 대한 집중 단속으로 주차질서를 확립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은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실시하며, 62개반 222명의 단속반원과 CCTV 차량 38대를 투입해 단속한다. 

 

오흥석 교통국장은 “교통체증지역은 철저한 불법 주정차 단속으로 원활한 교통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청 앞 도로에 대해서는 이번 합동단속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5월, 9월, 11월) 단속으로 주차질서 확립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쾌적한 도심을 만들 것이다”고 강조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