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TESOLLO, 스마트펜 누보로제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오픈
기사입력: 2019/02/11 [15:1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TESOLLO(대표 김영진)는 학습관리 스마트펜 누보로제타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오픈을 밝혔다.

 

누보로제타(NUBO Rosetta)는 영어 단어장, 스톱워치, 학습량 측정 기능을 펜에 담아낸 제품으로 신선한 아이디어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SNS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공개한 제품 시연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5만 뷰에 도달했으며, ‘오 신기하다’, ‘갖고 싶다’, ‘대박’ 등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제품은 2019년 2월 18일부터 3월 31일간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리워드 프로젝트를 통해 초기 펀딩 후원자에게는 최대 30%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TESOLLO 김영진 대표는 “기존의 볼펜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펜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TESOLLO는 기술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KT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운영 사업인 ‘SMART X-LAB’에 선정됐으며, 스마트펜 누보로제타 뿐만 아니라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PENNA POINTER, 전완 절단 환자를 위한 ALIVE HAND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망 스타트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TESOLLO, 스마트펜 누보로제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