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중구, 영종국제도시 소규모공동주택 관리지원사업 추진
기사입력: 2019/01/31 [15:2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중구가 원도심 공동주택 관리지원에 이어 영종국제도시에도 공동주택 지원에 나선다.

 

중구는 영종국제도시 일대 열악한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지원사업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설이 노후화된 공동주택 지원을 위해 통장회의시 홍보물을 배포하고 소규모 단지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소규모 공동주택 지역에 거주하는 통장들과 주민들을 방문해 사업취지와 신청절차를 안내함으로 열악한 소규모 공동주택의 지원신청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홍인성 구청장은 “이번 공동주택 지원사업을 통한 소규모 공동주택 참여를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열악하고 노후화된 공동주택 환경을 개선함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과 쾌적한 주거환경 향상에 기여할 것이며, 앞으로도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구,홍인성 구청장, 영종국제도시 소규모공동주택 관리지원사업,노후 공동주택 지원,공동주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