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일제강점기 독립군의 항일 역사 뮤지컬 ‘조병창’ 선보인다.
시놉시스 작품 중 하나 2018 인천 대표 공연 콘텐츠 제작사업으로 진행
기사입력: 2018/12/21 [13:0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시와 인천문화재단에서는 2018 인천 대표 공연콘텐츠 제작사업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조병창’ 공연을 오는 22일 오후 3시, 7시 두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뮤지컬 ‘조병창’은 2017년 공모를 통해 선발된 시놉시스 작품중 하나로 인천 부평구에 세워진 일본 무기공장 ‘조병창’을 배경으로 일제 강점기 소시민으로 구성된 독립군들이 조병창을 폭파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독립군의 강인한 이미지와 대조되는 한 인간의 고뇌를 담고 있다.

 

화려하고 강렬한 음악을 통해 독립군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서정적인 음악으로 개인의 아픔과 희망을 보여준다.

 

이번 공연은 전문가 평가와 함께 현장에서 시민 관람객 설문조사를 통해 작품에 대한 의견과 만족도를 평가 할 예정이며 참여는 공연을 관람한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연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트라이보울 홈페이지 또는 인천문화재단 공간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인천문화재단,인천 대표 공연콘텐츠,일제강점기, 독립군, 항일 역사 뮤지컬 조병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