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해경,‘청렴 UCC 릴레이 챌린지’시상식 가져..,
1위 인항파출소, 2위 311함, 3위 P-100정 등 우수 영상 선정
기사입력: 2018/12/14 [13:5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해양경찰서는 14일, 올 한해 반부패 청렴시책의 실천과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해 온 ‘청렴 UCC 릴레이 챌린지’ 에 대한 우수 영상 시상식을 가졌다.

 

인천해양경찰서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벤치마킹해 직원들이 직접 청렴을 주제로 한 영상을 제작해 내부 게시판 및 페이스북 등 SNS 소통창구에 공개하고, 다음 도전 부서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의 ‘청렴 UCC 릴레이 챌린지’를 추진해 왔다.

 

UCC 챌린지에는 총 8개 부서가 참여했으며, 인천해경 직원 대상 투표를 통해 우수 작품으로 1위 인항파출소, 2위 311함, 3위 P-100정이 선정됐다.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해양경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재미있고 쉽게 해석한 청렴영상을 제작, 공유함으로 금품수수, 갑질행위, 음주운전 금지 등 반부패 시책에 대한 딱딱한 인식과 거부감을 해소하고 실천의지를 높였다.

 

인천해양경찰서 관계자는 “관행적인 청렴시책 추진에서 벗어나 직원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비위행위 근절과 청렴문화 조성에 동참할 수 있도록 공감대 형성에 주력할 방침이다”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해양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해양경찰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인천해경,청렴 UCC 릴레이 챌린지, 반부패 청렴시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