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aT, 공공기관 최초 동반성장 대상 수상
농식품산업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 노력 인정
기사입력: 2018/12/12 [15:2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지난 10일 동반성장위원회 주최 ‘2018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 신설된 ‘문화확산 공공기관’ 부문의 첫 수상자로 선정돼 더욱 주목 받았다.

 

aT는 국산 농산물의 상품화, 시장 선도유망기업 육성에서 국내외 판로개척까지 중소기업 주기별 지원과 같은 상생모델을 발굴하고 성공사례를 전파하는 등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협력 업체를 위한 상생결제시스템 도입, 창업 활성화를 위한 사내벤처 제도 운영과 성과공유제 시행 등 정부의 정책에 발맞춘 인프라 구축으로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관의 기능을 활용한 동반성장 노력과 함께 농식품기업 네트워크를 활용한 농식품 기부프로그램 ‘aT 푸드드림’, 취약노인층 원예치료 프로그램, 장애인 스타트업 육성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병호 사장은 “지속가능한 농식품산업 기반조성을 위해 중소식품기업 육성과 더불어 지역현안과 사회적 문제 해결을 통해 사회적 가치  구현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동반성장위원회,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농식품산업 동반성장 생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