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평생학습관, 2019년 정규프로그램 강사 모집
커피바리스타, 초등수학지도사, 북큐레이터, 모던한식 등 총 88명 공개모집
기사입력: 2018/12/05 [14:0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은 2019년 한 해 동안 정규프로그램을 이끌어갈 교육 강사 88명을 공개모집한다.

 

커피바리스타, 초등수학지도사, 북큐레이터, 모던한식, 사물놀이, 동양철학, 서양철학, 서양음악사, 힐링 가곡, 시니어 모델, 문서작성 마스터, 동화책 놀이활동, 놀이미술, 활력댄스, 성・인권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할 총 88명의 강사를 모집한다.

 

평생학습관에서 강사로 활동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4일부터 13일까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지원 서류를 다운 받아 업로드 하거나, 학습관에 직접 방문해 접수를 하면 된다.

 

강사 채용방법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고득점자 순으로 모집인원의 2배수를 선발하고,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실시하며, 최종합격자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인천평생학습관은 인천 연수구 경원대로 73에 위치하며, 강사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직업능력영역, 인문교양영역 , 백세누리 및 지역사회어울림영역)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인천평생학습관,정규프로그램 강사 채용,평생학습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