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토요 체험‘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디저트교실’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8/12/05 [13:57]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토요 체험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디저트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1월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한 요리교실’을 3회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의 프로그램 만족도가 높아 2018 연말 ‘가족과 함께하는 디저트 교실’을 운영하게 됐다.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디저트교실’은 지역 내 초.중학생 연령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8일(1차), 15일(2차) 매주 토요일 오전 10~12시 진행되며 참가비는 2회 차 1인 기준 만원이다. 
 
지난 12월 1일부터 계양구청소년수련관 방문접수 및 홈페이지 통하여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다.

 

주제는 차수별로 다르며 ‘1차 가족과 즐거운 한끼(부르게스타, 감자팬케이크), 2차 가족과 함께 파티(생크림 과일 케이크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계양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 및 학부모의 수요에 맞춰 청소년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개발 및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참여 문의는 계양구청소년수련관 및 청소년수련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토요 체험 프로그램,,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디저트교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