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장덕천 부천시장, 주요 현장 방문 현장 소통 나서..,
작동 군부대 이전부지, 신흥동어울마당 공사 현장, 환경미화원 대기소 방문
기사입력: 2018/11/23 [14:2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장덕천 부천시장은 지난 22일 작동 군부대 이전부지와 신흥동어울마당 신축공사 현장, 환경미화원대기소를 차례로 방문하며 현장소통에 나섰다.

 

작동 군부대 이전부지에는 도심 균형발전을 위한 교육, 과학, 문화 등 시민을 위한 공간을 조성할 계획으로, 이번 방문은 부지의 현 상태를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  

 

장덕천 시장은 군부대 이전부지 개발계획을 보고받고 군부대 관계자와 함께 부지현장을 시찰했다.

 

이후 신흥동어울마당 신축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사항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흥동어울마당은 내년 2월 말 준공예정으로, 지역주민 의견을 반영해 주민편익시설로 활용할 계획이다.

 

장덕천 시장은 “신흥어울마당은 주민들을 위해 만들어지는 공간”이라며 “어떤 공간으로 활용할지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도당동에 위치한 가로환경미화원 1반 제1대기소를 찾아가 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듣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부천시 직영 가로환경미화원은 3개 반으로 운영 주요도로 9개소를 청소하고 있다.

 

장덕천 시장은 “가을철 낙엽으로 작업량이 많아 힘들었을 텐데 쾌적한 도시환경을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른다”며 “대로변 청소는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야광조끼 등 안전 복장을 꼭 착용하고 동절기 건강에도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장덕천 시장,작동 군부대, 신흥동어울마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