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연세대 고등교육혁신원.멘봉단 ‘2018 하이드림(High Dream)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8/11/13 [14:5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연세대학교 고등교육혁신원(원장 김용학)과 멘토링&강연 교육기부 봉사단(단장 윤종환)은 오는 25일 오후 1시 연세대학교 백양관에서 ‘2018 하이드림(High Dream) 콘서트’를 개최한다.

 

Dream Lecture In Yonsei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입시 위주의 고등학생 행사를 벗어나, 학생들의 진로·진학 결정에 도움을 주고 사회혁신 가치관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는 연세대학교를 비롯한 전국의 42개 대학 82개 학과의 대학생 멘토, 삼성전자 외 8개 공·사기업의 고졸취업 직장인 멘토가 함께 하며 영국왕립음악대학과 일리노이대학교 등 해외 대학 출신 멘토도 참여한다.

 

현직 아나운서를 비롯한 7명의 토크콘서트 특강, 인문학 프로그램(‘우리 사랑은 얼마에 낙찰될까?’), 과학 실험 프로그램(범죄 수사 실험 ‘범인이 광광(光光)우럭따’), 4차 산업혁명 체험 프로그램(‘드론, 들어만 봤지? 드로와’) 등의 다채로운 체험 교실은 물론, 110명의 멘토의 1:1 진로·진학 상담 부스가 준비돼 있다. 인하대학교 응원단 ASSESS의 치어리딩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고등학교 1-3학년 및 그에 준하는 연령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일 참가하는 모든 학생에게는 연세대 고등교육혁신원과 멘토링&강연 교육기부 봉사단의 기념품, 굿즈, 간식 등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200 명의 고등학생에게는 지난 10월 발간한 ‘대학 합격 수기 우수사례집’ 책자도 무료 제공한다.

 

수기집은 25개 대학에 합격한 선배들의 공부 노하우, 입시 준비과정, 합격 자기소개서, 면접 기출 문항 등 대입 비결이 114쪽으로 구성돼 있다.

 

기획 총괄을 맡은 윤종환 멘토링&강연 교육기부 봉사단장은 “고등학생의 진로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학업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부담 없이 와서 즐기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계획은 멘토링&강연 교육기부 봉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세대학교,연세대 고등교육혁신원, 멘토링&강연 교육기부 봉사단,멘봉단, 2018 하이드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