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태안해경.중부해경청 항공단, 서산시 웅도 관광객 3명 고립 긴급 구조
기사입력: 2018/10/10 [14:3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태안해양경찰서는 9일 오후 2시 15분께  산시 대산읍 웅도에서 밀물로 차량에 고립된 A모씨 등 관광객 3명을 태안해경과 중부지방해경청 항공단 헬기가 현장에  출동해 긴급 구조 했다.

 

웅도에서 나오던 중 차량이 도로 갓길에 빠져 고립됐다는 신고를 접수한 태안해경은  파출소 순찰팀과 해경구조대, 중부지방해경청 헬기를 현장으로 급파해 바닷물에 잠겨 차량 지붕위에서 구조를 기다리던 관광객 3명을 오후 2시 35분경 현장에 도착, 10여 분만에 헬기와 민간구조선을 이용해 무사히 구조했다.

 

중부지방해경청 상황실 관계자는 “지방청 중심의 상황 접수 체제를 가동하여 신속한 출동으로 관광객들을 구조 할 수 있었다며, 특히 서해안 지역은 조수간만의 차가 매우 크기 때문에 도로가 아닌 곳에 차량이 진입 할 경우 고립되는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며 서해안을 찾는 관광객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태안해양경찰서,태안해경,중부지방해양경찰청 항공단,중부해경청, 서산시 웅도, 고립자 긴급 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