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민경욱 의원 연임 결정
“당원과 인천 시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총선 승리를 위한 확고한 기틀을 마련하겠다“
기사입력: 2018/09/17 [13:3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위원장 민경욱 국회의원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지난 14일 운영위원회의를 열어 만장일치로 민경욱 국회의원을 차기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로써 민경욱 위원장의 연임이 결정됐으며, 이는 지난 1년간 어느 때 보다 어려웠던 정치여건 속에서도 시당위원장으로서 불굴의 의지와 뜨거운 열정으로 당을 위해 헌신하면서 인천 당원들에게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준 점이 인정받은 결과이다.

 

민경욱 위원장은 “앞으로 정부 실정에 대한 대여투쟁을 강화할 것이며,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시의회와 구의회에 대한 견제도 강화해 나갈 것이다. 그리고 각종 직능단체 및 시민단체, 지역 네트워크 등 지역 시민사회와 결속해 각종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여론전에도 적극 나설 것이다. 또한 무당층 흡수등 당원 배가 운동을 전개해 조직을 재정비해 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2020년 총선에서의 승리를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데 의미를 두고 선당후사의 각오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리고 정권 재창출을 통한 자유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제정당, 대안정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민경욱 국회의원,민경욱 인천시당위원장,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운영위원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