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부평구의회, 제224회 정례회 개회
2017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심의,구정질문,안건과 조례안 심의.의결 등
기사입력: 2018/09/05 [14:1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의회(의장 나상길)는 4일부터 14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제224회 정례회를 개회한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2017 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안 심의와 구정질문을 실시하고 각종 안건과 조례안을 심의.의결하며, 현장방문도 실시할 예정이다.

 

첫날 4일에는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고 제224회 정례회 회기 결정의 건과 2017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건(성인지 및 특별회계 포함)에 대한 제안설명과 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구청장 및 관계공무원 출석 요구의 건 등을 의결하고,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은 위원회를 열어 현장방문과 결산 심사, 조례안 등 심사를 하게 된다.

 

또한, 12일과 13일 양일간은 본회의를 열어 구청장 등 관계공무원을 상대로 구정질문을 실시할 예정이며,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제4차 본회의를 개의해 그간 논의된 안건에 대한 최종 의결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번 회기 중 다룰 조례 및 기타 안건으로는 부평구청장으로부터 제출된 '인천광역시부평구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7건이다.

 

나상길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정례회는 2018년도 지난 시간을 점검하고 남은 시간을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시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한해의 중간점검으로 앞으로 계획했던 주요 사업들이 미진한 부분 없이 추진되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 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의회, 제224회 정례회,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2017회계연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