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중부서, 직원들의 숙원사업 4조2교대 근무 “ 굿 ”
직원들의 내부만족도 크게 향상 기대
기사입력: 2018/08/14 [13:4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부경찰서 영종.공항지구대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중부경찰서는 조직 내 의사소통 활성화 대책으로 실시한 현장 활력회의에서 요청된 직원들의 숙원인 4조2교대 근무체계를 지난 13일부터 인사개편과 함께 영종.공항지구대, 송현파출소를 기존 3조2교대 근무에서 4조2교대 근무로 개편. 시행됐다.

 

이번 개편 추진 관서는 치안수요가 집중되고 경찰관들의 업무가 가중되어 피로가 누적되어 왔으나, 그간 시행하지 못했던 숙원 사업으로 이번 인사시 경찰서장의 결단에 따른 근무체계 개편으로 인해 경찰관들의 근무여건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내부 설문조사 결과 97% 이상이 근무체계 개편을 찬성했으며 이번 개편된 근무 체계를 시행 후 직원들이 상당히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중부경찰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보다 높은 치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중부경찰서,중부경찰서, 인천경찰,중부서,경찰관 4조2교대 근무,영종 지구대,공항지구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