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2018년 인천공공성플랫폼 지역현안 1차 토론회 개최
“지역공공성 관점에서 본 한국 GM 사태” 주제 진행
기사입력: 2018/08/09 [12:3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인천대학교 인천공공성플랫폼추진단은 지난 7일 오후2시 인천광역시교육청 408호실에서 “지역공공성 관점에서 본 한국 GM 사태”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했다.

 

인천대학교 인천공공성플팻폼추진단은 지역의 시민사회와 인천대학교 교수가 지난 5월 17일 추진단을 구성하고 본 조직 발족했고, 사업의 내용은 공공재로서의 대학교가 사회적 책무와 교육 및 연구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구이며 지역사회의 공공적 이슈와 현안문제에 대하여 세미나, 토론 등 적극적인 참여를 통하여 능동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자하는 플랫폼 사업이다.  

 

인천대학교는 인천공공성플랫폼추진단은 1차 지역현안 토론회로 인천의 산업과 경제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한국GM의 최근 나서는 비정규직 불법파견의 문제를 통한 GM의 대안모색을 갖는 토론회를 개최하게 됐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대학교,인천대, 인천공공성플랫폼추진단,비정규직 불법파견,한국 GM 사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