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부천시, 민선7기 시민과 약속 이행 첫걸음..,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8/07/26 [14:3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천시는 지난 25일, 국.소.단장과 공약사업 추진부서장 등 관계 공무원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시민과의 약속인 시장 공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실천계획의 타당성 등을 검토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논의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부천시는 경제(9개), 도시재생·주거(6개), 여성·아동·안전(7개), 복지(10개), 문화예술·교육·체육(21개), 환경·교통(14개), 미래개척(10) 등 시정 전반에 걸쳐 7대 영역 77개 공약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공약사항은 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한 약속”이라며, “사업 계획단계에서 나타난 문제점들을 충실히 보완해 임기 내 모든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부천시는 이번 보고회에서 도출된 문제점과 추진방안 등을 보완하고 9월중 공약이행 시민평가단을 구성해 시민관점에서 공약실천계획을 평가한 뒤 민선7기 공약 실천계획을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장덕천 부천시장, 민선7기 공약사항 보고회,공약실천계획,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