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경찰-지역사회가 심장병 학생 돕기 ‘한마음 한뜻 ’ 바자회 등 후원 활동 펼쳐..,
기사입력: 2018/07/23 [15:5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삼산경찰서는 23일과  24일 2일간, 부개동 소재 부개초교 정문 앞에서 경찰·학부모 운영위원회.지역 협력기관 등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난치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학생을 돕기 위한 바자회와 후원모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학생은 지난 5월 23일부터 등교하지 못하고 현재는 확장성 심근병증 진단을 받고 서울아산병원 입원 중이며, 심장 이식 수술 대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모금 운동은 이 학생의 어려운 사정을 접한 학교 학생회와 학부모회가 자체 회의를 통해 특이질환 특성상 감당하기 힘든 치료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모금 행사와 바자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해 이뤄졌다.
 
특히,  삼산경찰서에서도 여성청소년과 실종팀 및 여청수사팀에서 근무를 하면서 민생치안 확립에 기여해 ‘기호참일꾼상’ 수상한 권선주 경사는 상금 100만원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삼산경찰서장을 비롯한 삼산서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에 동참했다.
 
이와 같이 경찰.학교.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후원 모금운동을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심장병을 앓고 있는 학생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기주 삼산서장은 “개개인의 힘은 미약하지만 경찰·학교·지역사회가 협력하여 힘을 모으면 긍정의 결과가 일어날 것이라 확신하며, 학생이 빨리 건강이 회복되어 즐거운 학교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삼산경찰서는 지역사회와 공동하여 불우한 청소년들을 위해 큰 힘이 될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산경찰서, 인천경찰, 삼산서, 심장병 학생 후원,기호참일꾼상,권선주 경사,심장병 돕기 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